Issue King: 한국에서 가장 섹시한 실생활 커플

한국 연예인들에게 현재까지 완전히 금지된 것은 아니지만, 여전히 연예계에서 매우 논란이 많은 주제입니다. 그러나 대부분의 국내 및 해외 팬들은 자신이 좋아하는 아티스트, 특히 화면에서 파트너였던 이들과 실제 데이트를 한다는 소식을 듣게 되기를 고대하고 있습니다. 한국의 실제 커플에게 가장 핫한 릴이 궁금하세요? 이슈킹에서 이에 대한 모든 정보를 확인하세요:

현빈, 손예진

2020년 최고의 한국 드라마 중 하나로, 사랑의 불시착은 주요 주연 배우인 현빈과 손예진과 함께 전 세계에 파장을 일으켰습니다. 많은 사람들의 관심. 두 사람의 탄탄한 스크린 케미스트리로 대다수 시청자들은 이들이 실제 연애를 하고 있을지도 모른다는 추측을 내비쳤다. 얼마 후 두 사람의 열애설이 터져 배우 소속사 측이 사실로 확인했다. 이에 많은 팬들은 이들의 새로운 여정을 축하하며 기뻐했다.

기태영 과 유진

한국 연예인이 과거 연인과 결혼하는 경우는 드물지만, 기태영 과 유진은 이것이 가능하다는 것을 증명했다. 그들은 2000년대 초반에 높은 평가를 받은 한국의 인기 드라마 ‘운명 만들기’의 주연이었습니다. 두 사람은 2011년 결혼해 슬하에 두 딸을 두고 있다. 오랜 기간 연예계 생활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이 커플은 여전히 ​​함께 있는 모습을 볼 때마다 설레게 만든다.

김우빈-신민아

김우빈-신민아 커플은 진정한 사랑이 모든 것을 이기는 한국 연예인 커플 중 한 명이다. 김우빈은 2017년 비인두암 진단을 받아 연예계 활동을 잠시 접었다. 이 모든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신민아는 마침내 나을 때까지 그의 곁을 지켰다. 2021년 현재, 두 사람은 이미 6년 동안 열애 중이며 대부분의 팬들은 다가오는 결혼 소식을 기다리고 있습니다.

정경호와 수영

커플의 골로 꼽히는 정경호와 수영의 러브스토리는 전 세계 다양한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고 있다. 소녀시대 출신 최수영과 드라마 ‘슬기로운 의사생활’의 배우 정경호가 지인의 소개로 만나 벌써 8년째 열애 중이다. 

열애 소식이 알려지면서 두 사람은 할 수 있는 한 사랑을 아끼지 않고 있다. 특히 정경호는 수영에게 한 드라마의 한 장면 같은 1000일 기념일에 장미 1000송이를 선물하기도 했다.

더 많은 유명인 뉴스와 업데이트를 보려면 여기 Issue King에서 모두 찾으십시오. 자세한 내용은 당사 웹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.

댓글 달기

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.